열심히 일을 한날에는 저녁을 잘 먹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매우 배도 고프구요~ 친구랑 제자랑 같이, 샵 근처에 있는 "합정냉장고"라는 고기집을 오게 되었습니다. 일하는 곳이랑 가까운 곳이라 이 앞을 지나가기만 했었는데, 고기집인줄은 몰랐네요~~ 안쪽으로 들어와서 자리를 잡았어요. 돼지고기집 치고는 매우 깔끔한 인테리어와 청결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이한 구조이구, 재미나 보입니다. 다른곳에 비하면, 이곳의 테이블은 좀 높은 편입니다. 생각보다 좀 불편합니다. 테이블이 높다보니까, 의자도 높고, 그래서 등받이도 낮아서 좀 불편한 느낌이 있습니다. 생각해보니까... 여기 테이블은 높은 이유가 이곳에는 고기를 일일이 일하시는 분들이 다 알아서 구워줍니다. 이분들 허리 나가지 않을려면은 테이블이 높아야 할것..
파주쪽으로 이사를 와서 나름 좋은 것들중에 하나는 주변에 이러한 이쁜카페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입니다. "뮌스터담" 왠지 독일의 냄새가 나지 않나요? 이곳은 예전에 티비에서 본적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집에서 홍대로 출근을 할때, 늘 이곳 옆을 지나가기 때문에 언젠가는 꼭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이곳을 오게 되었습니다. 먼곳에서 지나가다만 봤는데, 막상 앞으로 더 크고, 굉장히 넓습니다. 이곳 파주카페 "뮌스터담"은 주차장이 아주 기가 막히게 넓습니다. 아니 카페가 얼마나 하길래, 이렇게 주차장이 큰거야? 했습니다.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카페가 건물과 바깥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이곳에 올때는 주차 걱정은 그만해도 될 듯입니다. 파주카페 "뮌..
홈쇼핑에서 구매한 ANBANG SMOKELESS GRILL 입니다. 워낙 집에서 고기를 잘 구워 먹다보니, 역시 거실에서의 기름냄새와 바닥에 몽글몽글 앉아있는 기름들을 닦아내는게 쉬운일이 아니었나 봅니다. 결국 기름냄새를 잘 잡는다는 "안방전기그릴"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기본적으로 가방이 있어서, 사용하고 난 후에는 보관도 용이합니다. 그릴외에는 플라스틱이라,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습니다. 기본 그릴이 2개가 있어요. 구멍이 있는 그릴과 평평한 그릴입니다. 구우려는 고기에 따라 선택을 하셔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저는 거의 삼겹살을 구워 먹기 때문에, 구멍이 나 있는 그릴을 자주 사용을 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구멍 밑으로 기름이 떨어지게 되어 밑에 기름받침으로 떨어져 기름을 모아주게 되거든요. 그릴을 ..
오늘의 점심은 무엇을 먹을까~~ 하고 여친이랑 홍대를 거닐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인도음식점으로 들어갑니다. 홍대 인도음식점의 이름은 "헬로인디아"라는 곳입니다. 2층에 자리를 잡고 있구요~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오~~ 생각보다 인도음식점의 내부가 매우 인상적이더라고요~ 데이트코스로 딱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내부도 깨끗하고 밝고~ 우선 일하시는 분들이 인도사람인것 같기는 한데, 여기도 역시 한국말을 다들 너무 잘합니다. 인도 사람들은 머리가 좋은가 봐요!~ ^^ 주문은 2인세트 4만원 짜리로 주문을 했어요~ 라씨나 음료수 선택할 수 있고, 커리도 선택이 가능하고, 탄두리치킨이랑 밥이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커리가 나왔는데요~~ 이야~~ 이집 커리... 맛이 끝내 줍니다. 부드럽고 진하고, 안에 닭고기도 듬..
홍대 레드로드 거리에 위치한 상수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 24시간 영업을 하는 "짬뽕지존"을 추천합니다. 우선 이곳은 홀도 매우 크고요~~ 얼마전까지는 2층이 있었는데, 없어졌네요~~ 홀도 깨끗하고요~~ 저는 한달에 2~4회정도는 오는 것 같네요~~ 홍대 짬뽕지존 추천 1 진한 육수의 맛을 추천해 드립니다. 진한 육수의 국물 맛은 정말 끝내 줍니다. 갠적으로 이러한 진한 국물의 짬뽕은 보기 어렵습니다. 술먹고 난 다음날에는 속풀이로 이 만한 음식이 없을 정도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면발이 인데요. 이 면발이 쫄깃쫄깃한게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가끔 어느 중국집에 짬뽕을 먹으면 약간 뿔려진 상태의 면발을 먹을때면 정말 느끼하거든요~ 여러번 이 집을 갔지만, 그런적은 없었습니다. 요즈음은 대부분..
이제는 나이가 먹어 감에 따라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은 역시... 탈모입니다. 20대때는 정말로 머리숯이 정글이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작년부터 탈모에 좋은 것들을 가끔 찾아서 사용해 보고 있는 중입니다. 약도 먹고 있지만, 먼저 오늘은 추천해 드릴만한 샴푸를 소개를 해 봅니다. 제돈 주고 산 내돈 내산 후기랄까요? 독일산 맥주효모 53% 가득 담겼다고하는데요. "애쉬로렌 맥주효모 샴푸" 입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샴푸들이 많아서, 일일이 다 외우기는 힘든데요. 그 중에서는 댕기머리샴푸도 있었던 것 같네요. 어쨌든,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제가 써 본것 중에서는 이 샴푸, "애쉬로렌 맥주효모 샴푸"가 제게는 지금은 갑이라는 것입니다. 몇개씩 사서 지인들도 가끔 선물로 줄 정도 입니다..
좋아하는 배우들의 출연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옵니다. 사이먼 페그와 로자먼드 파이크.... 게다가 장 르노... 엄청 좋아하는 배우들이예요.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프랑스 소설가의 작품이 영화로 제작된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나름 베스트셀러 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즈음 책을 읽은지가 언제인지도 모르겠는데, 책으로 다시 한번 이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또 다른 재미와 관전 포인트는? 언젠가 부터 세계의 아름다운 곳들을 여행하는 듯한 장면이 나오는 영화들을 특히 더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집니다. 아마도, 나이를 들면 들수록 그러는 것 같아요. 이 영화의 또 다른 재미는 세계의 아름다운 곳들이 즐비하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너무 이뻐서, 곡 그곳에 가본것 같고,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