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은 무엇을 먹을까~~ 하고 여친이랑 홍대를 거닐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인도음식점으로 들어갑니다. 홍대 인도음식점의 이름은 "헬로인디아"라는 곳입니다. 2층에 자리를 잡고 있구요~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오~~ 생각보다 인도음식점의 내부가 매우 인상적이더라고요~ 데이트코스로 딱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내부도 깨끗하고 밝고~ 우선 일하시는 분들이 인도사람인것 같기는 한데, 여기도 역시 한국말을 다들 너무 잘합니다. 인도 사람들은 머리가 좋은가 봐요!~ ^^ 주문은 2인세트 4만원 짜리로 주문을 했어요~ 라씨나 음료수 선택할 수 있고, 커리도 선택이 가능하고, 탄두리치킨이랑 밥이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커리가 나왔는데요~~ 이야~~ 이집 커리... 맛이 끝내 줍니다. 부드럽고 진하고, 안에 닭고기도 듬..
홍대 레드로드 거리에 위치한 상수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 24시간 영업을 하는 "짬뽕지존"을 추천합니다. 우선 이곳은 홀도 매우 크고요~~ 얼마전까지는 2층이 있었는데, 없어졌네요~~ 홀도 깨끗하고요~~ 저는 한달에 2~4회정도는 오는 것 같네요~~ 홍대 짬뽕지존 추천 1 진한 육수의 맛을 추천해 드립니다. 진한 육수의 국물 맛은 정말 끝내 줍니다. 갠적으로 이러한 진한 국물의 짬뽕은 보기 어렵습니다. 술먹고 난 다음날에는 속풀이로 이 만한 음식이 없을 정도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면발이 인데요. 이 면발이 쫄깃쫄깃한게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가끔 어느 중국집에 짬뽕을 먹으면 약간 뿔려진 상태의 면발을 먹을때면 정말 느끼하거든요~ 여러번 이 집을 갔지만, 그런적은 없었습니다. 요즈음은 대부분..
이제는 나이가 먹어 감에 따라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은 역시... 탈모입니다. 20대때는 정말로 머리숯이 정글이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작년부터 탈모에 좋은 것들을 가끔 찾아서 사용해 보고 있는 중입니다. 약도 먹고 있지만, 먼저 오늘은 추천해 드릴만한 샴푸를 소개를 해 봅니다. 제돈 주고 산 내돈 내산 후기랄까요? 독일산 맥주효모 53% 가득 담겼다고하는데요. "애쉬로렌 맥주효모 샴푸" 입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샴푸들이 많아서, 일일이 다 외우기는 힘든데요. 그 중에서는 댕기머리샴푸도 있었던 것 같네요. 어쨌든,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제가 써 본것 중에서는 이 샴푸, "애쉬로렌 맥주효모 샴푸"가 제게는 지금은 갑이라는 것입니다. 몇개씩 사서 지인들도 가끔 선물로 줄 정도 입니다..